Business News 반제티 엔지니어링, ‘가스텍 2025(Gastech 2025)’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25-07-18 09:41본문
반제티 엔지니어링, ‘가스텍 2025(Gastech 2025)’ 참가
반제티 엔지니어링(Vanzetti Engineering)은 2025년 9월 9일부터 12일까지 밀라노에서 열리는 ‘가스텍 2025(Gastech 2025)’에 참가한다. 가스텍은 천연가스, LNG, 수소, 기후 기술을 비롯해 에 너지 분야의 AI(Artificial Intelligence)에 특화된 국제 무역 전시회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14번 홀, M16 부스에서 LNG(Liquefied Natural Gas) 및 산업용 가스를 위한 고압 및 저압 극저온 펌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밀라노에서 열리는 가스텍 전시회는 올해로 53회를 맞이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에너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경제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저탄소 에너지원인 천연가스의 역할을 가속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가스텍 2025에는 150개국 이상의 5만여 명의 참관객과 1,000개의 전시업체 및 1,000명의 전문 연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전 세계 에너지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미래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생태계 구축을 위한 해법을 모색하게 된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의 사업총괄책임자(CCO: Chief Commercial Officer)인 안드레아 카푸아니(Andrea Capuani)는 “저탄소 에너지로의 전환 과정에서 LNG의 핵심적인 역할을 고려할 때, 가스텍 전시회 참여는 상당히 중요한 일이다. 이번 전시회는 새로운 에너지 과제에 대비한 첨단 펌핑 솔루션을 비롯해 미래의 극저온 시스템에 대한 반제티의 기술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안정적이면서도 확장 가능한 고성능의 극저온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인프라 운영 및 개발업체(저장소, 소형 LNG 터미널, 충전소)를 비롯해 이중 연료 선박 엔진과 FGSS(Fuel Gas System Supplier) 플랜트에 고압 및 저압 극저온 펌프를 공급하고자 하는 선박 및 벙커링(Bunkering) 시스템 통합업체, 그리고 극저온 유체의 운송 및 공급 기술 개발에 관여하고 있는 에너지 전환 전문가 등 가스텍 2025에 참가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극저온 펌핑 분야에서 축적해온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연료 가스 시스템 통합업체(Fuel Gas System Integrator)를 위한 고압 및 저압 극저온 펌프, 특히, 이미 전 세계적으로 널리 적용된 ARTIKA 극저온 수중 펌프 시리즈와 VT-3 듀플렉스 고압 왕복 펌프를 통해 해양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이러한 성공적인 제품을 통해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해양 분야에서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가스텍 2025에서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1MTPA(million tonnes per year) 미만의 처리 용량을 가진 중소 규모 LNG 터미널의 액화천연가스 이송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극저온 펌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제품에는 1단 또는 2단 구성으로 최대 270m3/h의 유량에 도달할 수 있는 ARTIKA 300을 비롯해 산업용 LNG 분야의 유량 및 압력 수요 증가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반제티 엔지니어링이 해상 애플리케이션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최신 ARTIKA 400 모델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산업용 소형 터미널 시장을 위한 제품을 확장하기 위해 새롭게 포트폴리오에 추가한 새로운 개폐식 수중 펌프인 ESK-IMO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스텍 전시회 참가자들은 반제티 엔지니어링 부스에서 VT-3 시리즈, ARTIKA 160-2S, 그리고 새로운 ESK-IMO 230 극저온 펌프의 모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안드레아 카푸아니는 “부스를 방문하면, 반제티 펌프의 동작 원리와 실제 적용 분야, 그리고 제공되는 제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의 미래 전략은 현재에 대한 확고한 의지에 기반하고 있다. 애프터서비스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더욱 긴밀하게 대응하는 것은 물론, 기술 지원을 강화하고, 대응 시간을 단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운송 및 산업 활동으로 인한 환경적 영향을 줄일 수 있는 실질적인 해법으로 주목 받는 바이오-LNG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보다 지속 가능하고 탈탄소화된 에너지로의 전환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 Contact: Vanzetti Engineering www.vanzettiengineering.com